Promotion News
3D-FAB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!
Q&A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(견적서, 완료예정일, 입금, 택배 등)
2022-01-06

 

Q1. 견적서를 바로 받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 

A: 3D-FAB 홈페이지를 통하여 기술 지원 서비스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    접수 담당자가 신청 내역 확인하여 접수 처리한 후, 출력 담당자가 첨부된 파일로 유선 상담을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.

    장비 선택 및 일정 조율하여 신청서에 기재된 메일로 산출내역서(견적서) 보내드립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 

 

Q2. 출력 진행일 또는 완료 예정일을 알 수 있을까요?

 

A: 출력 진행일: 산출 내역서 확인 후 출력 진행 요청 메일을 출력 담당자에게 회신한 경우 해당 스케줄에 맞춰 진행됩니다.

   완료 예정일: 산출 내역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. 확인 바랍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 

 

Q3. 3D프린팅 이용료 입금 시점은 언제인가요?

 

A: 이용료 입금은 3D프린팅 출력 완료된 시점이며, 3D프린팅 출력이 완료되면 담당자가 이용료 입금 요청 연락을 드립니다.

 

* 계산서는 3D프린팅 출력 완료 후 발행됩니다.

* 입금계좌는 산출 내역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 (3D-FAB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필요 시 회신 바랍니다.) 

* 입금자명은 법인은 법인명, 개인은 개인명으로 기재 바랍니다. (타명의 입금 시 확인 불가)

* 입금 확인 후 수령 가능합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 

 

Q4. 출력물 택배 수령으로 신청했습니다. 택배 비용은 착불인가요?

 

A: 택배 비용은 착불입니다.

 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 

 

Q5. 택배 주소지 변경 또는 수령 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 

A: Tel: 02-6925-3363

     Mail: mapo@3d-fab.kr

 

    전화 또는 메일로 회신해 주시면 됩니다.

    *퀵 서비스 이용 가능 (비용 착불)